뜻밖의 선물! 5D클럽 넥스트랩

 디카 붐이 한창인 시절 활성화된 사이트 중 하나 바로 5D 클럽!

그때 당시 눈팅회원이였지만 나름 열심히 접속하고, 여러 정보도 공유했었는데요. 어제 아침 뜻밖의 문자 한 통을 받게 됩니다.

1년 전 5D클럽 사이트에 넥스트랩 구매글을 장터에 올려 두었는데 그 정보를 확인하고 연락을 주셨네요.

아직 필요하냐는 문자 한 통과 함께 말이죠. 그리고 무료나눔까지 해주신다고 합니다. 캬~ 기분 좋네요.

두드리면 열린다고 했던가요? 꾸준히 구하러 다닌 보람이 있었습니다.

그리고 오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.

우체국 택배로 꼼꼼하게 뾱뾱이까지 감아서 보내주셨습니다.


▼ 2007년 5D클럽 리미티드 에디션 넥스트랩입니다. 한정판이라 구하기가 힘들었던 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.


새 제품을 하나 사면 더 좋을 거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나름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부분에 매력을 느끼는 성향이라 이해해주세요.

약 9년 된 넥스트랩인데 깔끔하게 관리가 되었네요. 아마 보관을 주로 하신듯합니다.


▼ 글자는 모두 금색 자수로 되어 있습니다.


▼ 이중 박음질로 되어 있어 안전할 것 같습니다. 가죽으로 된 부분에 EOS 5D로고가 찍혀 있습니다.


▼ 넥스트랩 중앙에 새겨진 문구입니다. 현재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 주소와 동일합니다.


▼ 뒷면은 미끄럼 방지 소재로 되어 있네요. 캐논의 기본 스트랩과 비슷한 재질인 듯합니다.

기존 캐논 스트랩 보다 차이점은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해서 착용감이 우수한 것 같습니다. 물론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부분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

 공구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구입을 못하고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뒤늦게나마 한을 푼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.

이번 기회를 통해서 또 하나 배우게 되는 것이 있는데요. 나에게 활용도가 떨어진다고 버리기보다는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미덕을 가져보면 좋을 것이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.

무료 나눔 해주신 서경방의 홍제동오디님 감사합니다.^^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